남양주시 구루몽,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와 중증장애인 위한 ‘나눔 파트너 협약식’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3-29 09:00본문
![]() |
남양주시 다산동에 소재한 베이커리 카페 ‘구루몽’(대표 김종철)은 지난 27일,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원장 홍성길)와 지역 사회 취약계층에 온기와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제과류 후원 등에 대한 ‘나눔 파트너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구루몽은 △‘구루몽 데이’ △‘룰루랄라 구루몽 가는 날’ △‘몽(夢) / 꿈 같은 생일’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관내 중증장애인들에게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게 됐다.
지원 내용으로는 매주 제과류 후원, 월 1~2회 이용인이 구루몽을 방문해 다과를 즐기는 여가 활동 프로그램, 생일 케이크 전달식 등이 포함된다.
김종철 구루몽 대표는 “장애인을 위한 꾸준한 관심과 후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번 나눔이 모두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홍성길 원장은 “이번 나눔은 통해 지역 사회 내 사회적 관계 향상 및 정서적 안정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됐다”라며 “계속해서 이러한 협력이 지속되도록 기관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는 2006년 개소하여, 장애 정도가 심한 장애인들에게 낮 시간 안전한 돌봄과 활동 위주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몸과 마음이 건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이전글남양주시 퇴계원읍 이장협의회, 봄맞이 자연환경 정화활동 실시 25.03.29
- 다음글경기도의회 안계일의원, 의왕-광주 고속도로 논란...주민 뜻 제안사에 전달 25.03.29

5

2

0

6

7

4

2

3

2

3

3

6
04-01 01:24 (화) 발표